3KG다이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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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파파스머프 조회 3회 작성일 2022-05-21 14:42:52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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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찐급빠’ 살 잘 빠지는 몸으로 만들기 1주일 -3kg 다이어트 | Losing 3kg fast in a week!

#급찐급빠 #내돈내산다이어트 #diet

은혜로운 여러분들 ‘급찐급빠 Project'
준비 되셨나요?‍♀️

프로젝트는 다음 주 1주일 동안 진행되구요.

영상에도 나와있지만
그 중에서도 3가지는 정말 중요하니 꼭 지켜주셔야 해요^^

1.간헐적 단식 시간을 정하기
① 16시간 공복 :8시간 식사
② 12시간 공복 :12시간 식사

둘 중 하나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은혜는 16:8 로 도전합니다!

12:12 하시는 분들은 지방이 더 잘 태워질 수 있도록 시간대를 잘 분배해서 식사와 운동을 해주세요~

2.하루 최소 2리터의 물 마시기 (매우 중요❗️)
‘물 마시는 것이 일이 될 수도 있다’라는 것을 느끼실 거예요 ^^;
화장실도...자주 가게 되고 귀찮을 수 있어요.
하지만 마시면 마실수록 살은 잘 빠진다는 점 !!

3.영상 속 식단 외에는 빵, 과자, 탄산음료,단백질파우더 ,선식,일반식사 ,술등 먹고 마시지 않기!!
힘들지만 딱 일주일만 꾹 참아보아요
만약 정말 참을 수 없이 배가 고프시다면 ..
양배추, 계란 흰자, 방울 토마토, 닭가슴살 등의 양을 조금씩만 늘려주시고
알배추쌈을 2-3개에서 한 개를 더 추가해
‘샐러드+알배추쌈 3-4개’ 이렇게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다이어트 음식이라며 칼로리가 낮아 보여도
생각보다 배신 때리는(!) 음식들이 많으니 조심하세요~~^^

-

참!!!
제가 운동 영상도 곧 올릴 건데요.
(저도 운동복입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민망한 상태지만 ...은혜로운 여러분들을 위해...잘 찍어 올려볼게요)

은혜로운 여러분들 중에 ‘난 운동이 너무 싫어’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
스트레칭이라도 꼭 해주세요 ^^
우리 몸안에 막혀있는 림프들을 열어줘야
부기가 빠지면서 살도 잘 빠지기 때문이죠!!

우리 일주일만 먹고 싶은 마음, 쉬고 싶은 마음
조금만 꾹 참고
살 잘 빠지는 건강한 몸으로 만들어 봅시다!!!

‘급찐급빠 Project’ 성공하셨다면
그 다음 주 부터는 ‘1일 일반식 한 끼 + 저염 및 샐러드 두 끼’로 드시면
성공한 체중을 유지 or 조금 더 감량하실 수 있어요.

포기하고 싶을 때마다 이 영상 함께 보면서 힘내 보아요!

우리 은혜로운 여러분 화이팅!
우리 꼭 성공해서 만나요~
축복하고 사랑합니다 ^0^
minty Z : 아진짜 너무 좋아….계획 설명 시작하자마자 벌써 나도 할수있을것만 같은 느낌. 계획표랑 진짜 너무 야무지고 따라하고싶은스타일 ㅠㅠ
Hidaya Macarandas : Just so happy to see you catering more audiences and becoming more often and generous to share more about your life, day-to-day life. more fans from international community should celebrate you. I first watched you as princess Janelle, tagalized version of the Princess Hours and then I watched the korean one, rewatched it again and again.
이유 : 안그래도 요즘 고민이였는데 이렇게 좋은 길잡이 영상이라니..!! 거기다가 함께 하는 다이어트라 내적 친분 쌓이는거 같구 너무 좋은거 같아요! 언니 따라 저도 열심히 해볼게요!
Jacinta Tate : Thankyou Eun-Hye for your videos <3 They are super helpful! just last week I weighed 62kg and now I weigh 59.8kg. I still have a way to go to reach my end goal but your videos have given me so much motivation!
Rowji Soller : Never been motivated to go on a diet but knowing that I’ll do this with Eun-hye inspires me a lot. See you next Saturday hopefully 3 kg less and thank you for doing this! Unnie, fighting!

심으뜸 일주일 다이어트 3kg 감량식단 공개/ 유지어터 식단, 일반식

안녕하세요. 심으뜸입니다.
앞서서 13만명 구독자 달성했어요. 구독자분들 너무 감사해요♡
앞으로도 으뜨미 채널 많이 많이 좋아해주세요????? 히히

드디어 최초로 공개하는 제 식단 브이로그 영상이에요.
저는 유지어터의 패턴으로 체중과 몸매관리를 하고 있는데요!
일반식과 건강식의 균형을 맞추면서 운동량과 스케줄, 컨디션 등에 따라서 자유롭게 조절하고 있어요. 이번 영상은 제가 체중이 1~2kg 정도 올랐을 때 일주일 이내로 관리하는 식단과 생활패턴에 대해서 가감없이 정~~~~말로 솔직하게 담아보았습니다.
영상이 길어져서 식단과 전체적인 생활리듬, 걸음수, 수면시간 등에 대해서만 언급을 했지만 일주일동안 오래 걷기(2만보)를 하지 않는 날에는 고강도 운동과 틈새운동으로 계속해서 근육을 사용해주었어요. 그러다보니 일주일만에 몸의 라인이 탄력있고 예뻐진 걸 제 스스로도 느낄 수 있었어요. 이렇게 목표를 정하고 관찰하니까 제 몸과 컨디션에 대해서 더 잘 알게 된 부분도 있었어요.

제가 일주일 다이어트에서 가장 주의하고 노력한 부분은
술/빵/과자/야식/과식 입니다.
제가 최근 3~4개월동안 위의 사항들을 많이 즐겨했었어요. 그랬더니 유지해왔던 체중도 오르락내리락 현상이 심해지고 피부가 안 좋아지고 컨디션도 자주 나빠졌었어요. 하지만 일주일만 저 위에 것들을 멀리했더니 그새 몸이 건강해짐을 느낄 수 있었어요.구독자분들도 제 식단 브이로그를 참고해서 건강하고 오래 유지할 수 있는 자기 자신만의 식습관을 만들어보는 계기가 되었으면 해요:)





Music By
W - 9th's Words -

Bandcamp - http://wvalentine.bandcamp.com/
Twitter - https://twitter.com/waynevalentine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waynejvalen...
Soundcloud - https://soundcloud.com/wayne_valentine
힙으뜸 : 썸네일 사진 오해하지 말아주세요ㅠㅠ 포즈의 경우 오른쪽 사진이 조금 더 측면일 뿐이고 각도의 큰 차이는 없어요. 허리 둘레 차이가 많이 나는 것 뿐이에요ㅠㅠ 왼쪽은 배를 집어 넣으려 해도 많이 먹은 상태라 안 들어가는 상태이고 오른쪽은 아침공복이라 배 자체가 가벼워서 힘을 주거나 빼지 않은 자연스러운 상태입니다. 정말 솔직하게 제 식단과 생활습관을 여러분들께 공개해드리는 컨텐츠이니 좋은 관점으로 좋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안쏘 : 왜 이게 완죠니 재미있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재밌당
숨니 : 식단을 빡세게라고 하려다 타이트로 바꾸시는 으뜸님 너무 귀여우셔요 흐흐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지키기 힘든 다이어트의 정석이 담겨있는 영상 같아요! 꼭 따라하고 싶은 워너비 식단과 식사 간격이네용❤ 유지어터 분들께 정말 큰 도움이 될듯해요! 영상 감사합니다!
Tefany GZ : Amo tus vídeos.
새아saea : 와 정말 대단하세요. 오히려 근육이 많으셔서 살이 좀만 찍기시작하면 몸이 많이 부어보여서 계속 유지 하게될 수 밖에 없을 것 같아요. 여태 본 다이어트 관련 영상중에 가장 현실적이고 좋은 것 같아요!! 너무 부담스럽거나 무리하지 않으면서도 전문가가 아닌 사람들도 충분히 해볼 수 있는 방법인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Eng) 2주동안 -3kg 감량 방법/자세한 식단과 운동루틴/50kg에서47kg/다이어트 식단/2주 습관 만들기/다이어트 정보

#2주다이어트 #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


안녕하세요! 여러분 :)
오늘은 어제 올렸던 shorts 영상에 관한
자세한 식단과 운동 루틴에 대한 영상입니다!
참고용으로만 봐주시면 좋을 거 같아요
오늘도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타임라인
00:00 인트로
00:13 다이어트 이유
01:36 왜 2주인가?
02:12 식단
04:12 집밥은 나쁠까요?
05:24 외식, 배달 음식을 먹을 때
06:23 운동 루틴
09:15 두 가지 습관
10:25 마지막으로 드리는 말




Instagram: @nanasserie
E-mail: nanasserie@dmil.kr​​

키: 157cm
카메라: Canon m50, I-phone XR
편집프로그램: Premiere Pro 2020

Produced by Nana
Kestia Meshad : Thank you for such a detailed account of your journey. And the ending message is very sweet too - and one I very much agree with. Most people, at the point where they want to diet, they're often unhappy and stressed about their weight on top of everything else, and yet they want to see results immediately. Your approach is healthy and realistic and most importantly, what works for you. ❤️ Keep it up, Nana!
ツKoyang : nana, thank you so much for not supporting extremes like crash diets and overexercising, and instead promoting consistency, moderation, and healthy eating. channels like yours are rare. i appreciate your advice tons <3
Nur Azizah Eka Istiqomah : Thank u so much for the comfort talks. Actually i've been stuck in 52 after losing 16 kgs. I dunno why it's so hard even after lose so much but now i realize i shouldnt tight with myself
Sjhyland Sjhyland : I like that she also includes the fact that she did eat out once during the diet, and doesn't consider that a "mistake" or an "end" to the two week period. I started eating Whole food plant based and I thought I "messed up" if I even had something that was healthy but just didn't fit with that. You can still be on a "diet" and include these things from time to time so that you don't go crazy.
Kathy Wu : Nana, you are so kind. It’s always therapeutic watching your videos. It reminds me to be patient with my body and the importance of developing good habits. You gave me the impression of having a gentle yet powerful hea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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