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보험소송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타임머신 조회 7회 작성일 2021-12-09 04:23:29 댓글 0

본문

437회. 소송해서 100:0으로 이겨도 비용도 못건져 손해일텐데 소송해달라고요?

(소송비용, 소송실익 , 블랙박스, 블박영상, 교통사고 영상, 15160)
빈이사랑 : 그대로 안해버리면 트리우마 생길수도 있습니다. 소송원하시는 분도 그걸 생각해서 하는듯하고요....
꼭 100:0 으로 이기셔서 스트레스 훌훌 털어버리시고 즐겁게 생활하기를 바랍니다.
막타의 악몽 : 나는 저 사람의 마음이 정말 이해가 된다.
아무리 손해를 입어도 그 억울한 마음은 평생간다.
kwangho lee : 너무 억울한 사건이네요....저라도 무조건 진행하렵니다!!! 변호사님 그리고 피해자분 꼭 승리하시고 화이팅하시길 바래봅니다.
가나다 : 근데 돈몇푼아까워도 평생억울해서 잠못자는거보다는 100:0 받아내고 정신적으로라도 보상받는게 더큰거같은데. 제보자님 걍소송하세요 저런억울한거 마음속에품고가면 속병납니다 그냥 생각없는경찰 보험사한테 보란듯이 100;0 받아내시고 심적안정을 찾으세요... 진짜 나중에 후회합니다
조현우 : 실익을 말씀해주셨는데
제보자가 앞으로도 계속 지나다니는 길을 이전 처럼 올바르게 운행하도록 '판례'를 만드는 것도 공적으로도 사적으로도 의미가 있을것 같습니다. 한변호사님 제보자님 모두 힘내세요

미국자동차 보험 용어, 미국 자동차보험 추천 커버리지

다들 미국에서 차를 운전하시면서 자동차 보험 가지고 계시죠? 자동차 보험 용어와 한도 잘 이해하고 계신가요? 오늘은 미국 자동차 보험의 용어와 추천 커버리지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1. Bodily Injury Liability

본인 과실의 사고에서 상대방의 부상이나 사망에 대한 보상 금액을 의미합니다. 보험을 가입할때 자동추천으로 설정되는 경우가 많지만, 보통 100K/300K를 추천합니다. 미국은 소송의 나라입니다. 상대방의 병원비, 정신적 피해보상, 소송비용등을 감안해서 최대로 높이시는것이 현명하다 판단됩니다. 앞의 10만불은 1명당 최대보상비 이며 두번째의 삼십만불은 한 사고당 최대보상비 입니다. 커버리지를 낮추면 보험료는 내려갑니다.

2. Property Damage Liability

본인 과실의 사고에서 상대 차량이나 기물, 재산 피해에 대한 보상을 의미합니다. 본인의 차량으로 이웃의 벽을 파손한 경우도 해당됩니다. 평균 십만으로 책정합니다.

3. Medical Payments

본인과실에 상관없이 가입자의 의료비를 보장해주는 항목입니다. 보통 5천불 정도로 설정하시는데, 본인의 의료보험을 우선으로 하고 부족할 경우 의료비를 보장해줍니다. 의료보험이 없을 경우에는 우선지급되고. 의료보험이 없으신 분들은 금액을 상향하셔도 무방합니다.

4. Uninsured (Underinsured) Motorist Bodily Injury

무보험 또는 불충분 보험자 보험을 의미합니다. 상대방의 과실로 인한 사고에서 내 차에 타고있던 탑승객의 부상이나 사망에 대한 보상금액을 의미합니다. 이는, 즉 보험이 없는 차량 또는 보험한도가 불 충분한 차량과의 사고가 나서 피해를 입었을 경우 내 보험회사에서 대신 보상을 해주는 경우 입니다. 보통 10만/30만 설정합니다.

5. Uninsured (Underinsured) Motorist Property Damage

무보험 또는 불충분 운전자 와 사고가 났을경유 상대방 과실로 인한 사고에서 내 차 손실에 대한 보상을 의미합니다. 본인이 소유한 자동차의 가치에 따라 정하면 됩니다. 보통 10만으로 합니다.

6. Comprehensive

가입자의 자동차를 도난당하거나 사고가 아닌 경우로 차량이 파손이 됐을 경우, 본인부담금 즉 디덕터블을 지불하고 나머지를 보상받을수 있습니다. 보통 오백불로 하시지만, 디덕터블이 높을수록 보험료는 내려갑니다.

7. Collision

충돌손실보험 으로 사고로 인해 파손된 보험 가입자 본인의 자동차를 보상합니다.Standard Collision은 본인 과실 여부에 상관없이 디덕터블을 냅니다. Broadened Collision은 사고가 본인과실일 경우에만 디덕터블을 냅니다. 보통 5백불 또는 천불로 설정합니다.

8. Emergency Road Servic

도로에서 갑자기 차가 멈추거나 고장 또는 타이어 구멍 등 비상 상황이 생겼을 경우 견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항목입니다. Yes 또는 No 선택 사항입니다.

9. Rental Reimbursement

사고가 나서 차를 수리하는 기간 동안 렌트카를 이용할수 있는 항목입니다. 보통 $30/day, $900 Max로 설정하시는데, 상대의 과실일 경우에는 상대의 보험회사가 제공해줍니다.



보험사마다 같은 커버리지임에도 불구하고, 가격차가 많이 나는데요. 온라인 또는 전화로 여러 자동차 보험회사에 무료견적을 내보셔서 같은 커버리지에 가장 저렴한 보험회사를 선택하심으로서 현명한 이민생활 하시기를 바랍니다. 그럼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박재명 : 보험 때문에 정말 고민 많았는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큰 도움 됐어요.

자동차보험 싸게하는법 "직접 가입하면서 알려드립니다"ㅣ"60만원"할인받음ㅣ안보시면 손해인 영상ㅣ 자동차보험 다이렉트 비교, 가입ㅣ자동차 보험료 줄이는 방법 이 영상에 다 있습니다

#자동차보험 #자동차보험_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줄이기
아직도 설계사를 통해서 비싸게 가입하시나요? 영상 보시고 앞으로는 똑똑하게 가입하세요.
블라인드 구독하기 : https://bit.ly/2OkrfFY
(구독은 무료 입니다)
E-mail : blindtube90@gmail.com

00:00 인트로
00:14 다 똑같은거 아님?
00:38 설계사가 더 싸고 좋다?
01:29 자동차보험 최저가 찾는 방법
02:24 추가특별약관은 미리 설정, 설명
04:52 최저가로 가입하는 방법
06:06 보상내용 어려우시죠?
09:42 최종 자동차보험료
09:54 당부드립니다
10:26 아웃트로
변강호 : 명쾌하고 쉽고 깔끔한 설명 감사합니다!ㅎ
PILOT KIM : 진짜 유익한 영상이 많아서 감사합니다:)
seokju kang : 이미 다 본 내용인데 새차 살때가 되니까 복습하게 되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오영아 : 설명잘하시니까 귀에 쏙쏙들어오네요 감사해요
이창흔 : 정말 유익한 정보로군요. 해마다 보험 가입 때만 되면 헤매던 문제가 한 방에 단순명료하게 해결되었습니다.
심지어 저는 다이렉트 보험을 이용하고 있었는데도 모르는 게 많았다는 사실도 알게 되었어요.
이제는 자동차보험 때문에 더 이상 고민하고 골 머리 아파할 일이 없겠습니다.
해방된 기분으로 구독, 좋아요 누르고 갑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자동차보험소송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5,70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dailyby.co.kr. All rights reserved.  연락처 : help@ggemt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