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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버거킹 조회 1회 작성일 2022-08-06 01:38:38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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맛있는 회 종류별 칼로리! 회는 정말로 살이 안 찔까?

맛있는 회 종류별 칼로리! 회는 정말로 살이 안 찔까?

광어, 연어, 참치, 방어, 전어, 우럭, 오징어, 산낙지, 해삼, 멍게, 전복
ᄏᄏ : 칼로리는 다이어트할때 무시해도 되는 지표임
지방도 육류생선아보카도 등 자연에서오는 지방은 오히려 먹어줘야하는게 맞는거고 살이찌는이유는 그냥 가공식품이나 고기와 밥 고기와 냉면 이런식으로 탄수화물과 지방을 같이 섭취하기때문
P jang : 우리가 원하는 답은 회는 살안찌니깐 지금 시켜 먹어인디....
쥬쥬쥬 : 그래도 치킨 피자 보다는 회가 다이어트할땐 좀 더 낫지않나...
도리토스칩 : 칼로리는 상관 없어요. 탄수화물이 중요한거임
Soyeong Kim : 참치든 연어든 부위별로 칼로리가 확 다른데 아쉽네용

'회' 종류별 칼로리 알아보기! _ 회 칼로리,회 칼로리 다이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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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가 자주먹는 해산물, 칼로리는 얼마일까? 혹시 살찌는거 아냐?
순풍정형외과 : 두 분 차분히 진행하시는 모습 항상 젛게 보고 있습니다 ^^
코코볼 : 아 정말 산낙지 회에 소주 한잔 하고 싶네요ㅠㅠ
이홍구 : 회 자주먹는데 유익한 정보였습니다~
흑설공주 : 회는 칼로리도 없고 맛있고 체고인듯
Herea : 해삼,산낙지 최애❤❤

이거 먹어도 안 죽습니다.. 살 안 쪄요!! 이 음식이 살 안 찌는 영양학적 이유 [핏블리 스포츠영양학]

라면 영양정보의 대반전

➞같이보면 좋은 이론영상
근육이 많으면 정말 살 안찔까...? (라면이론)

과식하면 안될까? 치팅데이 하면 살찔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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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트레이너\u0026스포츠영양코치 문석기
NSCA - CPT (Certified Personal Trainer)
NASM - CPT (Certified Personal Trainer)
NSCA - FCL (Foundations of Coaching Lifts)
NSCA Korea - Advanced Sport Nutrition Coach (상급스포츠영양코치)
REPs Registered Personal Trainer
National Certificate - Exercise Consultant Lv3
National Certificate - Personal Training Business Skills Lv4
Red Cross - Essential Aid
문화체육관광부 -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WTPA (여성트레이닝전문가) - 초대 협회장
40개국 세계여행 및 국제트레이너 활동
베스트셀러 '핏블리의 헬스 다이어트 전략집' 저자
미국공인 국제트레이너
핏블리 CEO / 힙업공장 헬스 CEO / 힙서울 CEO / 힙스테이 CEO
쇼크몬스터 CEO / 쇼크드래곤 CEO / 슈가쇼크 CEO / 치즈쇼크 CEO
*약물 1g도 사용하지 않은 내추럴 보디빌더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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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빔밥참치 : 진짜 건면에 야채 많이 넣어서 먹으면 살안찌더라구요! 논리적인 설명을 들으니까 더 와닿아서 좋은 것 같아요 혹시 탄수화물을 먹으면 졸린이유랑 해결법에 대해서도 다뤄주실 수 있나요? 지금 딱히 식단도 안하는데 점심에 탄수화물 먹으면 졸려서 닭가슴이랑 야채만 먹고 저녁에 칼로리가 딸려서 그런지 몸에 안좋은 고칼로리들을 자꾸 찾아먹게 돼요 정제 탄수화물 먹으면 졸음이 오니까 오히려 잠은 잘들어서 이런 식습관이 몸에 안좋다는건 아는데도 계속 악순환을 반복하고있어요ㅠㅠ
카이어스 : 다이어트 때문에 요리 저리 찾아보면서 느낀건데 의외로 못먹을건 없고 얼마나 어떻게 먹느냐 가 더 중요했던 것 같아요. 지나치게 많이, 자주 먹는게 문제지 조절해서 먹는건 괜찮고, 무언가 계속 심하게 당긴다면 못먹는것 때문에 스트레스 받기보단 차라리 적당량 먹고 운동하는게 더 낫다는 거. 그래서 일주일에 한번은 파스타먹고요, 가끔은 햄버거 사먹기도 하고 그래요. 대신 토마토소스파스타먹고 햄버거 먹을땐 세트아니고 단품 + 제로 콜라 먹고 ㅎㅎ
Dope P : <핏블리님 추천 건강하게 라면 먹는 방법 요약>
*추천 라면 : 오짬, 나가사끼짬뽕, 건면 (그나마 비교적 칼로리가 낮음)
1. 면 끓인 물은 버리고, 국물은 따로 끓여서 합치기 (스프양 조절로 나트륨 줄이기)
2. 한끼에 한봉지 먹기
3. 국물 안먹거나, 국물 먹을 땐 김치 안먹기
4. 계란흰자 or 야채 or 슬라이스 치즈 추가하기
+ 내 개인적인 추가 방법 : 밥 안말아먹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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